ⓒ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맨체스터 시티가 브라이튼을 상대로 시즌 세 번째 승리에 도전한다.

맨체스터 시티와 브라이튼은 오는 31일 23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 세 경기를 치른 현재 맨시티는 2승 1무, 브라이튼은 1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치열한 순위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맨시티는 올 시즌 아직 패배가 없다. 지난 10일 있었던 웨스트햄과 1라운드 경기에서 웨스트햄을 5-0으로 대파한 맨시티는 이어 토트넘과 2-2 무승부, 본머스에 3-1 승리를 거뒀다. 반면 브라이튼은 지난 24일 열린 사우샘프턴과의 3라운드 홈경기에서 0-2 패배를 당하며 시즌 첫 패배를 기록했다.

한편 두 팀의 맞대결이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맨시티에서는 르로이 사네, 뱅자맹 멘디, 가브리엘 제수스가, 브라이튼에서는 에제키엘 스켈로토, 호세 이스키에르도 등이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해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홈팀 맨시티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맨시티의 골문은 에데르손이 지킨다. 포백은 올렉산드르 진첸코-에므리크 라포르트-니콜라스 오타멘티-카일 워커로 구성되고 중원은 다비드 실바-로드리-케빈 더 브라위너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라힘 스털링-세르히오 아구에로-베르나르두 실바가 출격한다.

원정팀 브라이튼은 3-4-3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브라이튼의 골문은 맷 라이언이 지킨다. 스리백은 루이스 덩크-셰인 더피-댄 번으로 구성되고 좌우 윙백 자리는 각각 좌측 솔리 마치, 우측 마르틴 몬토야가 맡는다. 중원은 데일 스티븐스-다비 프로페르가 책임지고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파스칼 크로스-레안드로 트로사르-닐 마우파이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