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첼시가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리그 2연승을 노린다.

첼시와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31일 23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스탬포드 브릿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4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 세 경기를 치른 현재 두 팀은 나란히 1승 1무 1패를 기록하며 치열한 순위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셰필드는 지난 10일 열린 AFC 본머스와의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두며 무난한 출발을 했다. 이어 셰필드는 2라운드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홈경기에서 1-0 승리를 신고했다. 하지만 셰필드는 지난 24일 레스터 시티와의 홈경기에서 1-2 패배를 당하며 상승세에 제동이 걸린 상태다.

첼시는 올 시즌 불안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첼시는 맨유와의 리그 개막전에서 0-4 대패를 당하며 시즌을 시작했다. 이어 첼시는 레스터 시티와의 2라운드 경기에서도 1-1 무승부를 거두며 자존심을 구겼다. 하지만 첼시는 노리치 시티와의 3라운드 원정 경기에서 3-2 승리를 거두며 시즌 첫승에 성공했다.

한편 두 팀의 맞대결이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첼시 주력 자원인 은골로 캉테, 메이슨 마운트, 페드로 로드리게스 등이 부상으로 경기 출전 여부가 불투명하다고 전했다.

홈팀 첼시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첼시의 골문은 케파 아리사발라가가 지킨다. 포백은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커트 조우마-안드레아스 크리스텐센-이메르송 팔미에리로 구성되고 중원은 로스 바클리-조르지뉴-마테오 코바시치가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으로는 크리스티안 풀리시치-타미 아브르함-윌리안이 나선다.

원정팀 셰필드는 3-5-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셰필드의 골문은 딘 헨더슨이 지킨다. 스리백은 잭 오코넬-존 이건-크리스 바샴으로 구성되고 좌우 윙백 자리에는 각각 좌측 엔다 스티븐스, 우측 조지 발독이 나선다. 중원은 존 플렉-올리버 놀우드-존 룬스트럼이 책임지고 최전방 투톱 자리에는 칼럼 로빈슨과 데이비드 맥골드릭이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