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토리노 FC와 울버햄튼 원더러스가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에서 격돌한다.

토리노와 울버햄튼은 23일 오전 4시(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토리노에 위치한 올림피코 디 토리노에서 2019-2020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플레이오프 1차전을 치른다. 두 팀은 23일과 30일 치르는 두 차례의 대결을 통해 조별리그 진출팀을 가린다.

토리노가 속한 세리에A는 아직 올 시즌 리그가 개막하지 않았다. 토리노는 오는 26일 오전 3시 45분 사수올로와 2019-2020 세리에A 개막전을 치른다. 반면 원정팀 울버햄튼은 이미 리그 두 경기를 치렀다. 울버햄튼이 속한 프리미어리그는 지난 10일 열린 리버풀과 노리치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9달간의 대장정에 돌입했다.

한편 두 팀의 유로파리그 플레이오프 1차전 승부가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두 팀이 1차전 기선 제압을 위해 최정예 선발 명단을 가동할 것이라 예측했다.

홈팀 토리노는 3-5-2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토리노의 골문은 살바토레 시리구가 지킨다. 스리백은 아르만도 이초-니콜라스 은클루-글레이송 브레머로 구성되고 좌우 윙백 자리에는 각각 좌측 올라 아이나, 우측 로렌조 데 실베스트리가 나선다. 중원은 수아힐로 메이테-다니엘레 바셀리-토마스 링콘이 책임지고 최전방 투톱으로는 안드레아 벨로티와 시모네 자자가 나선다.

원정팀 울버햄튼 역시 3-5-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울버햄튼의 골문은 루이 파트시리오가 지킨다. 스리백은 스리백은 윌리 볼리-코너 코디-라이언 베넷으로 구성되고 좌우 윙백 자리에는 각각 좌측 조니, 우측 맷 도허티가 나선다. 중원은 루벤 네베스-주앙 무티뉴-린더 덴돈커가 책임지고 최전방 투톱 자리에는 디오고 조타와 라울 히메네스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