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크리스탈 팰리스가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에서 격돌한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크리스탈 팰리스는 오는 24일 23시(이하 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포드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3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 두 경기를 치른 현재 두 팀은 각각 1승 1무(맨유), 1무 1패(크리스탈 팰리스)를 기록하며 대조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맨유는 이번 시즌 아직까지 패배가 없다. 지난 12일 열린 개막전에서 첼시를 4-0으로 대파하며 시즌을 시작한 맨유는 이어 20일 울버햄튼전에서도 1-1 무승부를 거두며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다. 반면 개막전에서 에버턴과 0-0 무승부를 거둔 크리스탈 팰리스는 2라운드에서 셰필드에 0-1 일격을 당하며 주춤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한편 두 팀의 맞대결이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은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맨유 수비수 에릭 베일리와 티모시 포수-멘사, 크리스탈 팰리스 수비수 마마두 사코가 부상으로 경기 출전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홈팀 맨유는 4-3-1-2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맨유의 골문은 다비드 데 헤아가 지킨다. 포백은 루크 쇼-해리 매과이어-빅토르 린델로프-아론 완 비사카로 구성되며 중원은 안드레아스 페레이라-폴 포그바-스콧 맥토미니가 책임진다. 최전방 투톱으로는 앤서니 마샬과 마커스 래시포드가 나서고 후안 마타가 2선에서 이들을 보좌한다.

원정팀 크리스탈 팰리스는 4-4-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크리스탈 팰리스의 골문은 비센테 과이타가 지킨다. 포백은 조엘 워드-게리 케이힐-스콧 댄-패트릭 반 안홀트로 구성되고 중원은 앤드로스 타운센트-제임스 맥아더-루카 밀리보예비치-제프 쉬럽이 책임진다. 최전방 투톱으로는 크리스티안 벤테케와 윌프레드 자하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