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기자] 레스터 시티와 울버햄튼의 맞대결을 앞두고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레스터 시티와 울버햄튼은 오는 11일 22시(이하 한국시간) 킹 파워 스타디움에서 2019-2020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멀게만 느껴졌던 프리미어리그 개막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전세계 축구 팬들의 시선은 잉글랜드로 향하고 있다.

두 팀은 지난 시즌 각각 9위(레스터)와 7위(울버햄튼)에 위치하며 나쁘지 않은 한 해를 보냈다. 특히 울버햄튼은 지난해 승격 첫 시즌임에도 7위를 기록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울버햄튼 돌풍의 일등공신은 포르투갈 출신 선수들이었다. 루이 파트시리오, 루벤 네베스, 디오고 조타 등 포르투갈 선수들은 환상적인 모습으로 울버햄튼의 승격팀 돌풍에 기여했다.

한편 레스터 시티와 울버햄튼의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맞대결이 다가오며 축구 통계 전문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에서는 양 팀의 예상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두 팀이 개막전 승리를 위해 최정예 자원들을 선발로 내세울 것이라 예측했다.

레스터 시티는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레스터 시티의 골문은 카스퍼 슈마이켈이 지킨다. 포백은 벤 칠웰-조니 에반스-차을라르 쇠윈지-제임스 저스틴으로 구성되고 중원은 유리 틸레만스-윌프레드 은디디-제임스 메디슨이 책임진다. 최전방 스리톱 자리에는 아요세 페레스-제이미 바디-히카르두 페레이라가 나선다.

원정팀 울버햄튼은 3-5-2 포메이션으로 맞선다. 울버햄튼의 골문은 루이 파트시리오가 지킨다. 스리백은 윌리 볼리-코너 코디-헤수스 바예호가 구성하고 좌우 윙백 자리에는 각각 좌측 조니, 우측 맷 도허티가 나선다. 중원은 루벤 네베스-주앙 무티뉴-린더 덴돈커가 책임지고 최전방 투톱 자리에는 디오고 조타와 라울 히메네스가 출격한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