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종료 후 인터뷰도 거부하고 경기장을 빠져 나간 호날두 ⓒ스포츠니어스

[스포츠니어스|서울월드컵경기장=임형철 기자] 호날두가 믹스트존에서 인터뷰를 거부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속한 유벤투스는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팀K리그와 친선 경기를 가져 3-3 무승부를 거뒀다. 축구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대표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날 경기에서 결장했다. 전반전까지 후반전 교체 투입을 기대하며 '호날두'의 이름을 연호하던 관중들도 후반전에는 호날두가 잡힐 때마다 야유를 쏟아내며 의사를 표현했다.

한편 호날두는 경기 후 믹스트존에서 기자들을 만났지만 인터뷰를 거부했다. 모자를 푹 눌러쓴 호날두는 1분도 뛰지 않고 경기에 대해서는 아무 소감도 남기지 않은 채 방한 일정을 마쳤다.

이날 경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출전을 기대했다. 호날두를 보기 위해 그의 소속팀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을 방문한 이들이 주를 이뤘으며 대회 주최 측에서도 호날두를 내세워 적극적인 홍보를 펼쳤다. 경기 전에는 '호날두가 의무적으로 45분을 뛰게 되어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이에 호날두를 향한 한국 축구팬들의 기대치는 하늘을 찌를 듯 했다.

하지만 호날두는 한국에 와서 아무 것도 남기지 않았다. 경기 전에는 중국 태풍으로 인한 비행기 연착으로 일정 소화가 어려워 예정했던 팬 사인회를 취소하기도 했다. 호날두의 냉담한 모습에 그를 바라보던 축구팬들은 실망감을 한껏 표하고 있다.

stron1934@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