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보이는 라디오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SBS 파워FM '붐붐파워'가 화제다.

'붐붐파워'는 16일 오후 4시부터 SBS 파워FM에서 방영 중이다. 15일 '붐붐파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DJ 붐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에 덧붙여 '붐붐파워' 측은 "CD삼킨 라이브 뽐내다 마이크 꿀꺽. 안개 때문에 묘하게 신비로움"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붐붐파워' 제작진은 #퍼포먼스맛집 #생목라이브 #이 시대가 원하는 #퍼포머붐 #짜란다짜란다짜란다 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이에 누리꾼들은 "붐 씨가 마이크를 집어 삼킬 것 같다", "진짜 존경스럽다.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열정이 대단하다", "붐스타 리스펙! 마이크도 모자라 스모그까지?"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반응했다.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4시에서 6시에 방영되는 '붐붐파워'는 DJ 붐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붐붐파워'에는 '이거…실화냐?', '한곡줍쇼', '해외청취자 모십니다', 'AS센터' 등의 코너가 있다.

한편 '붐붐파워'가 화제가 되며 '붐붐파워'의 지역별 라디오 주파수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수도권에서는 107.7MHz, 100.3MHz 등을 통해 '붐붐파워' 청취가 가능하다. 부산에서는 99.9MHz, 창원에서는 102.5MHz 등을 통해 '붐붐파워'를 들을 수 있다. 그밖에 대구, 경주, 구미에서는 99.3MHz, 대전, 세종, 논산, 계룡에서는 95.7MHz를 통해 '붐붐파워' 청취가 가능하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