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풋볼’ 강원FC-경남FC, 중계는 어디서?


ⓒ 한국프로축구연맹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강원FC와 경남FC의 ‘프라이데이 나이트 풋볼’ 경기를 앞두고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원FC와 경남FC는 12일 19시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19 21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리그가 중반을 지나고 있는 현재 두 팀의 분위기는 대조적이다. 홈팀 강원은 승점 31점으로 리그 4위에 위치하며 선전하고 있지만 원정팀 경남은 승점 14점으로 최하위 인천(승점 11점)에 승점 3점 앞선 11위에 쳐져 있다.

강원의 최근 분위기는 더할 나위 없이 좋다. 강원은 최근 치른 다섯 경기에서 3승 2무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공격력이 날카롭다. 강원은 최근 다섯 경기에서 15득점을 성공시키며 무서운 공격력을 보이고 있다.

반면 원정팀 경남은 오랜 부진에 빠져있다. 경남의 이번 시즌 마지막 승리는 지난 3월 30일 있었던 대구전 승리(2-1승)다. 이후 경남은 현재까지 세 달이 넘는 기간 동안 승리를 신고하지 못하고 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경남은 지난 3일 있었던 화성FC와의 2019 KEB하나은행 FA컵 8강전에서 1-2 굴욕적인 패배를 당하며 FA컵에서 탈락하기도 했다.

한편 강원FC와 경남FC의 리그 21라운드 경기가 다가오며 경기 생중계 채널에 대해서도 축구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2일 19시 열리는 두 팀의 경기는 SPOTV+와 네이버 스포츠, 아프리카TV 등을 통해 생중계 시청이 가능하다.

henry412@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FiE8a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