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조선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체포됐다.

10일 강지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공식 입장을 통해 "(강지환의 성폭행 혐의 체포에 대해) 상황을 파악 중이다"고 전했다. 앞서 경기도 광주경찰서는 9일 오후 10시 50분께 광주시 오포읍에 위치한 강지환의 자택에서 강지환을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상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밝혔다.

강지환은 9일 소속사 여직원 두 명과 자택에서 함께 술을 마신 후 여직원들이 자고 있던 방에 들어가 여직원 중 한 명인 A씨를 성폭행하고 B씨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자택에서의 술자리에 앞서 세 사람은 소속사 직원들과 1차 회식을 한 후 강지환의 자택에서 2차로 술자리를 가졌던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성폭행을 당한 A씨가 오후 9시 41분경 친구에게 휴대전화 메시지를 보내 "강지환의 집에서 술을 마셨다. 갇혀있다"며 신고를 부탁했다. A씨는 경찰에 즉각 신고를 했고 경찰은 출동 후 현장에서 강지환을 체포했다. 더불어 경찰은 A씨와 B씨로부터 "잠을 자던 중 성폭행과 성추행을 당했다"는 진술을 확보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체포된 사실이 알려지며 그가 출연하고 있는 TV조선 드라마 '조선생존기'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6월 8일 첫 전파를 탄 '조선생존기'는 현재까지 10회가 방송된 상태다. 이에 대해 강지환의 소속사는 "사태를 파악하고 있다. 드마라 촬영이 끝나지 않았다. 이번 주 방송분 11회와 12회 촬영은 마쳤다"고 전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