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화제다.

박봄은 2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했다. 이날 박봄은 자신의 4차원 기질에 대해 답해 눈길을 끌었다. 박봄은 "본인은 4차원인 것을 몰랐는데 다른 사람들이 말해줘서 알았다고 들었다"는 박나래의 질문에 "나는 지금도 뭐가 다른지 모른다"고 답했다.

이어 박봄은 "박봄은 인생의 걸림돌이다"고 답한 산다라박에 대해 허탈한 웃음을 짓기도 했다. 이에 대해 산다라박은 "우리는 콤비다. 제일 많이 아끼며 제일 많이 장난을 치는 유일한 사람이 박봄이다"고 답했다. 박봄 역시 "산다라박은 비타민이다. 무슨 일을 하든 잘하고 웃기다. 항상 솔선수범이다"고 화답했다.

한편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박봄과 산다라박이 화제가 되며 2NE1 멤버들의 근황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016년 11월 공식적으로 해체를 발표한 이후 2NE1 멤버들은 각기 다른 길을 걸어가고 있다. 2NE1 해체 이후 씨엘은 전세계를 돌며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씨엘은 지난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홍콩, 싱가포르 등 아시아 전역에서 열린 공연에 참여했다. 공민지는 2NE1 탈퇴 후 뮤직웍스와 계약을 맺고 솔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공민지는 2017년에는 프로젝트 걸그룹 언니쓰 2기의 리더와 메인보컬을 맡기도 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