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제공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재결합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1일 스튜디오 블루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아이오아이의 10월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스튜디오 블루는 "지난 2017년 1월 공식 활동을 종료한 아이오아이의 재결합 소식을 알려드립니다"며 운을 뗐다. 이어 스튜디오 블루는 "마지막 콘서트에서 우리는 '다시 만나자'를 약속했습니다. 팬분들이 염원하는 만큼이나 저희도 마음 한편에는 늘 재결합을 꿈꾸며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달려왔습니다"고 전했다.

계속해서 스튜디오 블루는 구체적인 컴백 시기를 언급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스튜디오 블루는 "2019년 10월 김세정, 최유정, 청하, 김소혜, 주결경, 정채연, 김도연, 강미나, 임나영은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좀 더 일찍 다시 여러분들 앞에 서기로 했습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하루 빨리 만나고 싶은 마음이 가장 컸던 것 같습니다"고 전했다.

끝으로 스튜디오 블루 측은 전소미와 유연정이 함께하지 못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스튜디오 블루는 "이번 순간은 함께하지 못했지만 전소미, 유연정도 가장 가까이에서 응원의 힘을 전해줄 것입니다. 이제 아이오아이라는 이름으로 앞으로의 준비 과정 및 활동 스케줄도 수시로 소통하도록 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께 소식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쁘며 감사드립니다"고 전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