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순주 SNS

[스포츠니어스|이정원 인턴기자] '축구여신' 정순주 아나운서가 SNS에 의미심장한 게시물을 올렸다.

정순주는 지난 25일 자신의 SNS에 웨딩드레스를 입은 찍은 사진을 글과 함께 게시했다 정순주 아나운서는 "하아.... 못 정하겠어..."라는 글과 함께 #이로 스타일 #스몰 웨딩 #웨딩드레스를 태그 하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사진 4장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축구 여신'이라 불리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정순주의 게시물을 보고 네티즌들은 "순주 님 이쁜 웨딩드레스 입고 사진 찍었네요", "다 이뻐", "축하드려요", "혹시 결혼하시는 건가요"라는 등의 글을 올리며 '결혼을 앞두고 웨딩 사진을 찍은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보냈다.

정순주는 계속 결혼설이 나돌자 결국 자신의 SNS를 통해 해명글을 올렸다. 정순주는 "앗, 저 결혼 안 해요. 촬영하는 거였어요. 아침에 자다 일어나서 너무 놀랐네요"라며 "그래도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행복한 사람인 걸 다시 한번 알았어요. 언젠가 할 결혼 미리 축하받은 느낌이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러면서 사진을 찍어준 김보하 작가님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 정순주 SNS

정순주는 1985년생으로 이화여대 무용과를 거쳐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과정을 마쳤다. 그녀는 지난 2012년 CJ 미디어를 통해 아나운서로 입사했으며  XTM '베이스볼 워너B' 진행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스포츠 아나운서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2015년부터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약하고 있다. 2018년 MBC SPORTS+에서는K리그 현장 리포터를 맡았다.

정순주는 K리그를 중계하던 MBC SPORTS+2가 폐국 되면서 올 시즌 K리그 중계를 맡은 JTBC3 FOX Sports로 자리를 옮겼다. 또한 한준희, 장지현 해설 위원이 진행하는 '한준희, 장지현의 원투펀치'에도 합류해 출연하고 있다.

jungwon940701@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