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그룹 H.O.T.가 9월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H.O.T. 측은 24일 공식 입장문을 통해 "지난해 17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왔던 High-five Of Teenagers가 오는 9월 단독 콘서트 개최를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H.O.T.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도 멤버들의 공연 영상을 올리며 "2019년 9월 콘서트가 열린다"고 전했다.

H.O.T.는 지난해 잠실 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 바 있다. 당시 2회로 구성되었던 H.O.T.의 단독 콘서트는 예매 시작 후 순식간에 전석이 매진되었다. 또한 예매 시작 후 모든 예매처의 서버가 전체 다운되었다.

한편 1년 만에 단독 콘서트로 돌아온 H.O.T.가 화제가 되며 H.O.T. 단독 콘서트 일정과 예매 날짜에 대해서도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는 9월 열리는 H.O.T.의 단독 콘서트 티켓은 티켓 판매 사이트인 옥션티켓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자세한 일정은 예매처와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추후 공지된다.

5인조 그룹 H.O.T.는 지난 1996년 1집 앨범 'We Hate All Kinds of Violence'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H.O.T.는 1990년대 후반 한국 대중가요계를 평정하며 1세대 아이돌로 위상을 떨쳤다. H.O.T.는 지난 2001년 5월 공식 해체를 선언했으나 지난해 2월 17년 만에 재결합을 선언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