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과 만난 김태호 PD의 새 프로그램 내용은?

ⓒ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과거 ‘무한도전’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김태호 PD와 유재석이 오랜만에 팬들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12일 오후 김태호 PD는 새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를 개설하고 ‘발 없는 카메라가 천리간다-릴레이 카메라’라는 제목의 시리즈 영상을 공개했다. ‘릴레이 카메라’는 김태호 PD가 유재석의 휴식일에 카메라를 한 대 전달해주고 유재석이 카메라를 릴레이로 건네며 나온 영상 기록들이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이후 채널의 구독자 수는 폭발적으로 증가해 13일 오전 8만 명을 돌파했다. 더불어 유튜브 채널의 전체 누적 조회수는 150만을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김태호 PD는 이에 대해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이 ‘무한도전’ 촬영 당시 제일 많이 했던 이야기였다. 그래서 붙여진 이름이다”고 새 유튜브 채널 ‘놀면 뭐하니?’에 대해 소개했다. 이어 김태호 PD는 “후배들과 프로그램을 준비하다 실험을 한 번 해봤는데 재밌게 담긴 것 같아 내용을 올렸다”며 영상 게재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김태호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은 오는 7월 첫 방영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MBC 측은 “새 프로그램은 김태호 PD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하는 형태다. 채현석, 현정완 등 김태호 PD의 후배 PD들이 메인 디렉팅을 맡고 김태호 PD는 이들을 지원하는 형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henry412@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Cjcky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