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커뮤니티, MBC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작곡가 겸 방송인 유재환이 16kg 감량에 성공하며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유재환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과 글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했다. 유재환은 "104kg -> 88kg. 진짜 오랜만에 80키로대 진입했는데 아 몸이 가볍네요!!!! 건강해져서 너무 행복한데, 어머니께서 너무 좋아하셔서 행복해요"라며 다이어트 성공 소식을 전했다.

이어 유재환은 "분명 예쁜 아들 낳아줬을텐데 내가 너무 막 써먹었어요 사랑해!! 엄마도 어서 빨리 건강찾아줘요!!♡ 여러분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수도 있더라구요. 수많은 다이어터 화이팅!!! 지금 이 속도라면 8-9월 즈음엔 70kg이 되어있을거에요. 응원 너무 감사해요"라며 어머니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끝으로 유재환은 "기대에 부응할게요. 정말 모든분들 진심으로 온 맘 다해 감사해요. 아침부터 수많은 응원에 너무 감동받아요. 오늘 아침은 따뜻한 사람만 넘쳐나는 세상이에요"라는 마지막 인사와 함께 #진짜 #유재환 저 사진은 #어플 등의 해시태그를 남기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유재환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며 과거 유재환의 모습 역시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 속 유재환의 모습에서는 지금과는 다른 날렵한 턱선과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엿볼수 있다. 1989년 10월 31일생인 유재환은 인하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했다.

이후 박명수의 'G-Park world'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이름을 알린 유재환은 2015년 9월 싱글 음반 '커피'를 발표했다. 유재환의 주요 경력으로는 'Brave Entertainment Main Engineer', '셀럽파이브 프로듀싱', '전 UK Music 작곡가 및 프로듀서' 등이 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