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단빔 SNS

[스포츠니어스│이정원 인턴기자] KBS 박은영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22일 한 매체는 “박은영이 3살 연하의 일반인 남자친구와 오는 9월 결혼한다”고 전했다. 박은영은 방송국 선배의 소개로 남자친구를 만났다. 지난해부터 교제한 것으로 알려진 박은영와 그의 남자친구는 드디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박은영은 "좋은 분을 만나 올해 9월 결혼하게 됐다"며 결혼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했다. 방송계 선배님 소개로 만난 분과 좋은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박은영 아나운서는 지난 1월에도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아직은 없지만, 올해는 꼭 가야 하지 않겠냐"며 "매년 올가을에는 결혼하겠다고 청취자들에게 얘기한다. 요즘 산 타면서 열심히 기도하고 있다. 올해는 꼭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박은영은 이화여대 한국무용학 학사, 이화여대 대학원 미술사학 석사과정을 마치고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도전 골든벨’, '뮤직뱅크', ‘위기탈출 넘버원’ ‘연예가중계’, '비바! K리그' 등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KBS 간판 아나운서다. 호감 가는 외모와 긍정적인 매력 그리고 깔끔한 진행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2011년 KBS 연예대상에서는 쇼오락 MC부문 여자 신인상을 받았으며 2013년에는 KBS 연예대상 쇼오락부문 여자 우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지난해 10월 세미 트로트 음원 ‘여의도 엘레지’를 발매하고 트로트 가수로도 데뷔했다. 현재 KBS 쿨FM ‘박은영의 FM대행진’의 DJ를 맡고 있다.

jungwon940701@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