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주코리아 제공

[스포츠니어스|백창준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공주코리아가 홈페이지 리뉴얼에 전격 나서며 5월 한달 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다.

공주코스메틱은 동양철학을 토대로한 한방 메디컬 브랜드로 마스크팩과 스킨케어, 비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05년 CONJU JAPAN 설립을 시작으로 하와이와 미국 등의 온, 오프라인 몰에서 판매되어 왔으며 RAKUTEN의 비누부문 1위를 차지하며 해외에서 인지도를 쌓아왔다.

공주코스메틱의 모든 제품은 한국에서 제조되고 있으며 올해 한국시장에 본격적인 런칭을 알렸다. 지난 12일 진행된 LBMA STAR의 ‘2018코리아 브랜드 어워드’에서 코스메틱 분야 대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LBMA STAR는 키즈, 시니어등 다양한 연령대의 국제모델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지난해 서울 패션위크에서 주목을 받은 시니어모델 이기우가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공주코스메틱은 홈페이지 리뉴얼을 맞아 스타터와 풀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터세트는 에센스와 아이. 넥크림, 리프팅 세트와 마스크 시트로 등 공주 코스메틱의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코스로 구성되어있다. 풀세트는 스타터 세터에 모이스처젤을 더하고, 공주 코리아의 대표적인 상품인 ‘Princess soap'과 클렌징 라인을 추가 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