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염정아와 정수기 모델로 발탁된 이유는?

ⓒ 청호나이스 제공

[스포츠니어스 | 홍성빈 인턴기자] 배우 오나라가 염정아와 함께 ‘청호나이스’ 정수기 모델로 발탁됐다.

청호나이스는 10일 “배우 염정아와 오나라를 광고모델로 발탁했다”라고 전했다. 두 배우는 이달 중 출시할 신제품 얼음정수기와 커피얼음정수기 ‘휘카페’를 소개할 예정이다.

염정아와 오나라는 큰 인기를 끈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명연기를 펼치며 세련되고 고급진 이미지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화제된 바 있다. 특히 오나라는 ‘스카이캐슬’에서 개성 넘치며 톡톡히는 매력의 ‘진진희’ 역을 연기해 큰 관심을 받았다.

청호나이스는 관계자는 “염정아와 오나라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광고 촬영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라며 “두 배우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활용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오나라는 화장품, 쇼핑몰, 헤어 제품, 자동차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오나라는 지난 4월 17일에 열린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시상식에서 여자 배우 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다.

한편 청호나이스는 염정아와 오나라를 통한 광고를 이용해 주부 및 여성 소비자들을 공략할 것으로 보인다.

venantius19@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88GsZ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