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NSTYLE 방송화면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모델 겸 배우 진아름이 배우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진아름은 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노주현-정영숙-민우혁-강남 윤태진 등과 함께 출연한다. 이 자리에서 진아름은 공개 열애 중인 남궁민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날 진아름은 남궁민과 열애를 시작한 계기를 상세하게 전한다. 진아름은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남궁민과 처음 알게 됐다. 이후 영화 촬영이 끝나고 나서 남궁민이 먼저 문자로 고백을 했다"며 "하지만 내가 답장을 안 했다"고 밝혀 방송을 앞두고 궁금증을 자아낸다는 소식이다.

진아름과 남궁민은 지난 2016년 2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은 7개월 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큰 화제를 모았다. 이어 두 사람은 그해 7월에 열린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레드파켓 자리에도 함께 모습을 드러내며 애정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해피투게더4' 출연을 통해 남궁민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는 진아름이 화제가 되며 진아름의 경력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989년 11월 9일생의 진아름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진아름은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 '플랑크 상수', '남자사용설명서', '해결사' 등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 더불어 진아름은 '서울패션위크 김석원&윤원정, 박승건, 한상혁 패션쇼'와 잡지 '보그걸', '바자', '엘르', '나일론', '코스모폴리탄' 등에서는 본업인 모델로 출연하기도 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