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우민 인스타그램 캡쳐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EXO 멤버 시우민이 오늘 오후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시우민은 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하며 군 생활을 시작한다. 시우민의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되지 않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용한 입대를 원하는 시우민의 뜻을 배려해 시우민의 입대 장소와 시간을 공개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시우민은 지난 6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삭발을 한 자신의 사진을 게시하며 팬들에게 입대 소식을 전했다. 이어 시우민은 7일 오전에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조금 더 남겨봅니다. 잠시만 안녕~~"이라는 글을 남기며 팬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로써 시우민은 EXO 멤버들 중 첫 번째로 군에 입대하게 되었다. 1990년 3월 26일생인 시우민은 올해 한국 나이 30세로 EXO 멤버들 중 최연장자다. 시우민의 입대 소식에 팬들은 건강히 군 생활을 보내길 바란다고 덕담을 건넸다. 한 네티즌은 시우민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남긴 댓글을 통해 시우민을 응원했다. 이 팬은 "몸 조심히 다녀오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으니 건강히 생활하길 바란다"며 시우민을 향한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한편 시우민이 오늘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는 소식이 화제가 되며 시우민의 전역 예정일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시우민의 전역 예정일은 2020년 12월 6일이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