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스코어드 닷컴 캡쳐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 닷컴’이 아스널과 발렌시아의 경기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예측했다.

아스널과 발렌시아는 3일 오전 4시(한국시간) 영국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UEL) 4강 1차전 경기를 치른다. 양 팀은 지난 2003년 이후 처음으로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후스코어드 닷컴’의 예상 선발 라인업에 따르면 홈팀 아스널은 체흐, 몬레알, 코시엘니, 소크라티스, 콜라시니치, 토레이라, 샤카, 메잇랜드-나일스, 므키타리안, 이워비, 라카제트가 출전한다.

이에 맞서는 원정팀 발렌시아는 네투, 바스, 가레이, 파울리스타, 가야, 토레스, 솔레르, 파레호, 게데스, 모레노, 미나가 나선다.

아스널은 UEL에 모든 것을 걸어야 한다. 지난 UEL 8강전 나폴리 원정에서 승리를 거둔 이후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크리스탈 팰리스, 울버햄튼, 레스터 시티에 연달아 패배를 기록하면서 순위를 끌어올리지 못했다.

다행스럽게도 아스널은 올 시즌 UEL에서 조별 리그에서 무패로 토너먼트 진출을 확정지었으며 4강전까지 홈에서 단 한 골도 내주지 않았다. 발렌시아 역시 스페인 국왕컵 결승전에 올라있지만 상대가 바르셀로나이기에 UEL에 전력을 다할 것으로 보인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