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스포츠니어스|백창준 기자] 오현경이 악플러들에게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30일 오현경의 소속사 화이브라더스는 공식 입장을 통해 "당사는 소속 배우 오현경을 상대로 한 일부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 및 게시글과 관련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린다"라고 밝혔다. 최근 오현경에게 과거의 일을 들추며 악성 댓글을 달고 있는 누리꾼들이 늘어나 소속사 차원에서 대응하는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그동안 당사는 오현경을 향해 지속된 악성 댓글과 게시글에도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배우인 만큼, 감수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대응을 자제해왔습니다"라면서도 "하지만 계속되는 악의적인 댓글과 게시글로 배우의 이미지는 물론이고 명예까지 실추시킨데 이어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입히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이를 더는 묵인하지 않고 강경 대응할 방침입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는 없을 것이며 앞으로 더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전합니다"라면서 다시 한 번 강경한 자세를 취하면서 "앞으로 당사는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당사의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마쳤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