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채널 뉴스A 영상 캡쳐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가수 휘성이 마약과 에이미를 성폭행하려 했다는 폭로에 대한 자신의 심경과 더불어 통화 녹취록을 직접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휘성의 소속사 리얼슬로우컴퍼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이미와 통화했던 녹취록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해당 녹취록은 휘성의 반박 기사가 나간 뒤 에이미로부터 먼저 걸려온 통화내용인 것으로 알려졌다.

녹취록에 따르면 에이미는 “나 용기를 갖고 전화했다” 말하며 본격적인 통화가 시작됐다. 여기서 에이미는 A씨로부터 ‘성폭행 모의’를 들었다며 말해 휘성은 A씨에 통화를 시도했고 휘성은 “나는 그럴 말을 할 이유도 없다. 그런 살해 협박 모의라고 했다가 강간 모의라고 말이 바뀌니까. 에이미가 한 말이냐, 형이 녹취록을 들려준 것이냐”라고 말하자 A씨는 “네가 그 말을 할리도 없고 너는 에이미랑 제일 친했었고 내가 에이미를 욕했을 때 나랑 싸웠다”라고 답했다.

이후 A씨와 휘성이 통화를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이미는 “오늘 너의 이야기를 들으니까 내가 쓰레기로 느껴졌다”면서 “내가 잘못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휘성이 울먹이며 “네가 잘못했다고 해도 아무도 안 믿는다. 나 콘서트까지 취소되면서 모든 계약들이 무효화됐다. 이제 무슨 일하고 살아야 하냐”며 하소연했다.

결국 에이미는 휘성을 향해 “휘성아 나를 용서해줘. 내가 돌려놓을게. 내가 욕 먹더라도”라고 말하며 휘성에게 용서를 구했다.

이후 에이미는 앞서 자신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렸던 휘성과 관련한 글을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