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방탄소년단이 KBS2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펼친다.

19일 오후 5시 방송될 KBS2 '뮤직뱅크'를 앞두고 이날 무대를 꾸밀 아티스트들의 라인업이 발표됐다.

방탄소년은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직뱅크 측은 "바로 그 전설의 레전드의 베스트의 퍼스트! 방탄소년단을 담기엔 지구가 너무 좁다! 우주로 뻗어나가는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라는 문구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컴백 무대 소식을 전했다.

방탄소년단과 더불어 슈퍼주니어 동해와 은혁의 유닛 슈퍼주니어-D&E도 뮤직뱅크를 통해 '땡겨(Danger)'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IZ*ONE(아이즈원)의 '비올레타', 펜타곤의 '봄눈', Stray Kids(스트레이 키즈)의 'MIROH' 무대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뮤직뱅크 측은 전체 라인업도 공개했다. 1TEAM, BVNDIT (밴디트), EVERGLOW, IZ*ONE (아이즈원), JBJ95,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강시원, 다이아, 드림노트 (DreamNote), 모모랜드, 방탄소년단, 성리, 슈퍼주니어-D&E, 스테파니, 원더나인, 최현상, 펜타곤, 핑크판타지SHY, 홀리데이 등이 이날 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