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 맨시티 토트넘 선발 발표, 손흥민 출격

ⓒ 토트넘 홋스퍼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손흥민이 챔피언스리그 4강 진출을 위해 출격한다.

18일(이하 한국시간) 새벽 4시 잉글랜드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18-19 UEFA챔피언스리그 맨시티와 토트넘 홋스퍼의 경기가 열린다. 손흥민이 선발로 출전한다.

토트넘은 4-2-3-1로 나서는 것으로 보인다. 루카스 모우라가 원 톱, 손흥민과 델레 알리,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2선 공격으로 나서며 완야마와 시소코가 허리를 받칠 것으로 보인다. 트리피어, 알데르베이럴트, 베르통언, 대니 로즈가 백 포를 구성하고 요리스가 골키퍼 장갑을 낀다.

토트넘을 넘어서야 하는 맨시티는 4-3-3으로 나설 것으로 보인다. 스털링, 아구에로, 베르나르도 실바가 최전방에 서며 다비드 실바, 귄도간, 데 브라이너가 허리를 구성한다. 워커, 콤파니, 라포르테, 멘디가 백 포 라인을 구성하고 에데르손이 맨시티 골문을 지킨다.

한편 토트넘 스타디움에서 열렸던 지난 1차전에서는 토트넘이 손흥민의 결승골로 1-0 승리를 거뒀다. 2차전 결과에 따라 4강 진출팀이 결정되며 이 경기 승자는 네덜란드 팀 아약스와 4강에서 맞붙는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nL2yY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