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킨 인기아이템 외박쿠션 시즌2 한겹커버 ‘실크팩트밤’ 선보여

드레스킨
ⓒ드레스킨 제공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봄 날씨가 완연하며 메이크업 브랜드에서도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신상품들을 선보고 있다. 이런 가운데 드레스킨의 베스트 제품인 ‘쉬폰 팩트밤’ 쿠션팩트가 큰 인기를 끌며 새로운 신상품을 선보였다.

쿠션과 수분밤, 컨실러를 컴팩트한 스윙케이스에 담아낸 드레스킨의 ‘쉬폰팩트밤’ 은 지난 시즌 ‘외박쿠션’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배우 황승언의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였다. 더불어 130만 구독자의 스타유튜버 라뮤끄의 추천 아이템으로 선정되며 드레스킨의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인기 제품이었다.

드레스킨의 디렉터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방송인 방훈은 쉬폰팩트밤의 인기를 이어받아 여름시즌을 겨냥한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실크팩트밤’은 한겹커버라는 애칭에 걸맞게 가볍지만 우수한 커버력의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며, 여름철 유분과 피지를 조절하는 픽싱밤을 탑재하여 높아지는 기온에도 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다크써클 등 색소침착이 있는 부위는 코렉터로 환하게 밝혀주어 전체적으로 맑은 얼굴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담아 내었다.

더불어 모든 구성을 여성들이 선호한 스윙케이스에 담아내며 또 한번 컴팩트한 사이즈를 구현 해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땅속의 다이아몬드라 불리는 블랙트러블 성분이 피부 속은 촉촉하게 하고 노화는 방지하여 피부의 건강과 안색을 맑게 해주는 효과를 첨부했다.

드레스킨의 제품들은 사전예약 물량이 완판되며 흥행을 이어간 가운데 새로 선보이는 외박쿠션 시즌2 ‘실크팩트밤’은 사전예약 이벤트로 50%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XBktQ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