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엔터테인먼트(주)

[스포츠니어스|이정원 인턴기자] ‘슈퍼스타K2’(이하 슈스케2) 출신 김은비(26)가 드디어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다.

김은비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싱글 'PPP(Please Please Please)'를 발표한다. 그가 새롭게 들려줄 'PPP'는 본인의 감성을 오롯이 담아낸 자작곡이다. 12/8 계열의 그루브 알앤비로, 재즈 화성의 반복을 모티브로 한 슬로 템포가 인상적인 넘버다.

'PPP' 가사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잃게 된 한 여자의 스토리가 담겨있다. 예전 모습들을 추억하며 미처 전하지 못한 마음에 대한 후회와 공허함, 미련 등을 이야기한다. 또 함께 공개되는 Track 2 'PPP(with 조정치)'는 조정치가 기타 편곡에 참여해, 원곡과는 또 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한다.

존박, 허각과 함께 Mnet 오디션프로그램 ‘슈스케2’ 출연 이후 8년 만에 데뷔하는 김은비다. 김은비는 '슈스케2'에 출연해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2011년 강승윤과 함께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들어갔으나 2014년 4월 허리디스크 등 건강상의 이유로 자진 탈퇴를 하였다.

그리고 2015년 8월 가수 맥케이와 노래 부르는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며 간간히 소식을 전했다. 이후 다시 모습을 드러내자 네티즌들은 데뷔 축하와 그녀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네티즌 응원글에 김은비는 자신 SNS에 "실시간 검색어 1위.. 감사합니다. 드디어 제 첫 싱글의 발매 D-day예요! 부족하지만 많이 들어주시고 사랑해주세요. 'PPP'를 위해 함께 고생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감사함을 표했다.

김은비는 "짧지만은 않았던 시간이 지났고, 드디어 저의 첫 자작곡 'PPP'로 찾아뵙게 됐다. 저를 잊지 않고 항상 응원해주신 팬분들, 그리고 'PPP'를 위해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데뷔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은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PPP'는 이날 오후 6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jungwon940701@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