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시 공식 유튜브 캡쳐

[스포츠니어스|온라인 뉴스팀] 팝가수 할시(halsey)가 그룹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축하했다.

방탄소년단은 12일 오후 6시 미니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공개했다. MAP OF THE SOUL : PERSONA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연작인 MAP OF THE SOUL의 포문을 여는 첫 앨범으로 지금의 위치에 오를 수 있게 해준 전 세계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솔직한 이야기를 담았다.

한편 할시는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에 피처링으로 참여했으며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해 힘을 보탰다. 세계적인 가수 할시는 2015년 데뷔한 싱어송라이터로 빌보드 1위에 without me라는 곡으로 오른 경험도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8월에 첫 공연을 열었다.

할시는 12일(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모든 사람들이 'Boy With Luv'에 대해 흥분하면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니 정말 기쁘다. 여러분들의 모든 질문에 대한 답은 곡에 있다"라고 자신이 피처링에 참여한 방탄소년단의 컴백을 알렸다.

이어 "팬들(ARMY)이 우리의 협업을 받아줘 감사드린다. 당신의 소년들이 여러분들을 사랑하고 행복하게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을 기억해주면 좋겠다"고 방탄소년단의 팬들을 위한 메시지도 전했다.

그녀는 "내 팬들에게도 내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이건 역사적인 기회였고 우린 폭발했다"며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에 대한 멋진 소감을 남겼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