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FC1995

[스포츠니어스 | 홍인택 기자] 부천FC1995(단장 김성남)가 굽네치킨 브랜드로 유명한 ㈜GN FOOD(대표이사 홍경호)와 광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GN푸드는 2005년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굽네치킨 1호점 개점을 시작으로 다양한 신규브랜드를 런칭했고, 최근에는 국내뿐만 아니라 홍콩과 일본, 마카오,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여러 국가에 진출하며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굽네치킨 장학금’ 등 어려운 사회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FC1995의 공식 광고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GN푸드는 경기장 내 A보드 광고와 전광판 홍보, 구단 공식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후원사 로고 노출 등 다양한 마케팅 권리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GN푸드 홍경호 대표이사는 “부천FC1995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요즘 축구와 K리그의 인기가 뜨거운 만큼 부천FC1995에 대한 부천 시민과 축구 팬들의 관심도 더욱 커지길 바란다"며 "이번 시즌 부천FC1995가 좋은 활약을 펼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부천FC1995 김성남 단장은 “부천FC1995를 위해 광고 후원을 결정해 주신 ㈜GN푸드에 감사드린다”며 “㈜GN푸드의 건강하고 착한 기업 운영 정신이 부천FC1995에도 좋은 귀감이 될 것 같다. 좋은 시너지가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부천FC1995는 오는 4월 13일(토) 오후 3시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안산그리너스FC를 상대로 홈경기를 치른다.

intaekd@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