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 크루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피트니스 모델 정유승이 섹시 비키니 화보집을 출시했다.

정유승은 브랜드메이커 임팩트크루가 제작 진행 출판하는 ‘임팩트화보집 정유승’으로 지난 30일부터 온라인상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하면서 그녀의 섹시화보집의 출시를 알렸다.

정유승은 피트니스 모델로는 특이하게도 스튜어디스 출신으로, 작년에 첫 출전한 2018 머슬마니아대회에서 하반기 커머셜모델 부문 4위, 미즈비키니 부문 3위에 올라 일약 화제를 불러 모았고, 이번 화보집에서 평소 그녀만의 청순한 비주얼과 34-25-36의 탄탄한 바비인형 바디라인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그녀의 섹시한 매력을 한껏 강조해 그녀 많은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는 후문이다.

ⓒ임팩트 크루

현재 ‘임팩트화보집 정유승’은 온라인 JSLMALL 사이트에서만 3월30일부터 4월14일까지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중이며,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모든분들에게는 10%의 할인혜택과 화보집 촬영 시 정유승 미공개 영상을 추가로 발송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4월 말에 강남에서 쇼케이스 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임팩트 화보집은 맥심모델 안정미, 화성인바이러스 V걸 한규리, 레이싱모델 이소영이 참여한 1호집을 발매 후, 온라인상의 많은 이슈와 화제를 모은 개인화보집으로, 월드컵 5대미녀 피트니스모델 신새롬, 피트니스 모델 정다연이 2호집 발매를 위한 예약판매를 하고 있으며 향후 걸그룹, 셀럽, 인플루언서, 모델등의 다양한 분야의 화보집을 출시 예정중이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