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크루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피트니스 모델 정다연이 본인의 섹시화보집을 출시했다.

브랜드메이커 임팩트크루가 제작 진행하는 ‘임팩트화보집 정다연’이 지난 30일부터 온라인상을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는데, 시작하자마자 폭발적인 판매량를 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집은 평소 피트니스모델과 필라테스센터 CEO로 활발하게 활동하며 각종 운동으로 다져진 40-26-41 75F컵의 섹시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대문자 s라인 볼륨이 섹시한 비키니, 모노키니등이 의상과 어우려져 그녀만의 뇌쇄적인 섹시포텐매력을 맘 껏 표현해 정식 발매전인 예약판매 기간인데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관심과 판매량을 보이고 있다는 제작업체의 후문이다.

현재 ‘임팩트화보집 정다연’은 온라인 JSLMALL 사이트에서만 3월30일부터 4월14일까지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다.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한 모든분들에게는 10%의 할인혜택과 화보집 촬영 시 정다연 미공개 영상을 추가로 발송하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4월 말에 강남에서 쇼케이스 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임팩트 화보집은 맥심모델 안정미, 화성인바이러스 V걸 한규리, 레이싱모델 이소영이 참여한 1호집을 발매 후 온라인상의 많은 이슈와 화제를 모은 개인화보집으로 월드컵 5대 미녀 피트니스모델 신새롬, 머슬마니아 출신 모델 정유승이 2호집 발매를 위한 예약판매를 하고 있으며 향후 걸그룹, 셀럽, 인플루언서, 모델 등의 다양한 분야의 화보집을 출시 예정중이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