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권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블락비 멤버 유권이 tvN '인생술집'에서 연인 전선혜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배경을 밝힌 가운데 둘의 나이도 조명됐다.

유권은 같은 블락비 멤버인 피오를 비롯해 김윤아, 거미와 함께 4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 출연했다. 이날 유권은 모델 겸 방송인 전선혜와 8년 동안 공개 열애중이라고 전했다.

유권은 "그 당시 사생팬들이 어디선가 보고 있으니 몇몇은 알고 있었다. 알면서 모른 척 하는 그런 시선이 싫었다"라며 "회사에서도 자꾸 연애 갖고 얘기를 많이 했다. '걸리지 말아라' 아니면 '만나지 말아라'. 숨어서 만나야 하는 게 너무 답답했다"라고 덧붙였다.

유권이 열애 사실을 공개하기로 결심한 배경은 원더걸스 선예의 결혼 발표였다고. 유권은 "이때다, 이때다 해서 팬카페에 여자친구랑 데이트한 사진을 올리면서 글을 올렸다. 속이고 만나는 건 싫다.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는 글을 남겼다"라고 밝혓다.

유권은 지난 2012년 블락비 팬카페에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 씨"라며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준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블락비 유권은 1992년생으로 올해 한국나이 28살이다. 전선혜는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부문 1위를 차지한 모델이자 방송인으로 1988년생 올해 한국나이 32살이다. tvN '러브스위치'에도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MBC '지붕 뚫고 하이킥', Mnet '필 더 그루브'에 출연한 바 있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