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JTBC 제공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전현무가 한혜진과 결별에 대해 언급했다.

3일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한 전현무는 전 연인 한혜진과 결별에 대해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박경과 전현무는 tvN 예능 프로그램 '문제적 남자'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쌓았다.

이날 전현무는 박경에 대해 서운함을 고백했다. 전현무는 "박경이 팬 미팅을 했었다. 그런데 날 안불렀다. 나는 그때 시간이 됐었는데 전화도 안했다. 삐쳤다"고 말했다.

박경은 이에 대해 "그 당시에는 형이 힘든 시기를 보낼 때가 아닌가. 그래서 연락하기가 좀 힘들었다"며 미안함을 드러냈다. 이에 전현무는 "잘 넘어가네"라고 답했다. 전현무는 지난달 6일 공식 입장을 통해 한혜진과의 결별을 밝혔다. 박경의 팬 미팅 날짜는 지난달 9일과 10일로 전현무의 결별 소식 발표 직후였다.

한편 전현무는 이날 한혜진과 이별 후 감정을 전하기도 했다. 전현무는 "나도 이제 외롭다. 팬 미팅 있으면 불러달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전현무에게 응원의 메세지를 보냈다. 한 네티즌은 포털 사이트에 남긴 댓글을 통해 "둘다 합의 하에 잘 끝난 것 같은데 결혼까지 못갈 성격 차이니까.. 주위에서 오히려 설레발을 치는 것 같다"며 전현무를 위로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