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진운 SNS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JTBC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에서 정준영과 함께 출연한 정진운, 강인 측이 공식 입장을 전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지난 2016년 정준영이 JTBC 예능프로그램 '히트메이커'를 촬영 중이던 해외에서 성매매를 했고 동료 연예인들에게 이를 자랑했다는 의혹이 불거졌다.

정준영이 성매매를 자랑한 단체 대화방은 '히트메이커'에 함께 출연한 멤버들로 구성된 것으로 전해졌다. '히트메이커'에는 정준영, 정진운과 함께 모델 이철우,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이 출연했다.

강인의 현재 소속사 SJ레이블은 "정준영 씨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출연자 대화방이 일시적으로 있었던 것은 맞다"라면서도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다"라며 선을 그었다.

이어 "3년 전 프로그램이라 대화방이 이미 없어졌고 다른 출연자가 무엇을 올렸는지 어떠한 대화가 오고 갔는지는 기억할 수 없으나 강인 본인은 불법 영상물을 촬영하거나 유포한 사실이 전혀 없다고 한다. 또 이와 관련하여 관계 기관의 연락을 받은 적은 없으나 만약 협조 요청이 있을 경우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현재 정진운이 군에 입대해 훈련소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있는 상황이라 사실 확인이 어렵다"라고 전했다.

앞서 로이킴도 정준영과 친분이 있던 것으로 알려지면서 경찰이 로이킴을 참고인으로 조사할 예정인 가운데 로이킴 측은 "빠른 시일 내로 귀국해서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라고 밝혔다. 로이킴은 현재 학업을 위해 미국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히트메이커'에 함께 출연했던 모델 이철우 측은 아직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