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해피투게더4' 제공

[스포츠니어스ㅣ안소윤 인턴기자] ‘해피투게더4’에서 배우 진경이 상대역들인 최수종과 박희순의 불꽃 튀는 질투를 공개한다.

21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도플갱어’ 특집으로 박희순·진경·황우슬혜·윤보라와 스페셜 MC 피오가 출연한다.

진경은 두 남자의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전한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의 상대역인 최수종과 영화 ‘썬키스 패밀리’의 상대역인 박희순이 진경을 사이에 두고 질투심을 드러내고 있다고 밝혔다.

“박희순이 나와 최수종의 뽀뽀 신을 보고 ‘바람 피더라’고 단톡방에 남겼다”며 박희순의 은근한 질투를 공개했다. 박희순은 “진경을 검색해 보니 뽀뽀 신만 나왔다”며 끝없는 질투를 드러낸다. 진경은 “최수종 선배님도 박희순 씨를 질투했다.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진경은 ‘하나뿐인 내편’을 촬영하기 전 걱정이 많았다고 털어놨다. 진경은 “최수종 선배님이 너무 예쁘게 생기셨다. 내가 안 어울릴까 봐 걱정을 많이 했다”면서도 “막상 화면을 보니 잘 어울렸던 것 같다”며 최수종과의 케미를 자랑했다. 또 많은 사랑을 받은 홍주 캐릭터에 대해 “나와 많이 비슷하다”며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이목을 끌었다.

한편, KBS 2TV ‘해피투게더4’는 21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95thdb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