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예린 SNS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가수 백예린이 음원차트 1위 달성에 대한 벅찬 소감을 밝혔다.

앞서 백예린은 새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의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로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백예린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백예린은 "덕분이에요. 이룬 것 하나 없다 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해요"라고 운을 뗐다.

이어 "같이 연주해 주신 분들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저에게 큰 기회를 주신 저희 사무실 언니 오빠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답장 늦는 저 때문에 힘들었을 강순 오빠한테도 미안하고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 덕분에 정말 여기까지 열심히 할 수 있었어요! Our love is great, right?"라며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함을 표했다.

이에 팬들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앨범 엄청 가치 있어요. 노래 다 좋아요", "진짜 전곡 모두 무한 반복 중이에요. 가사, 음색, 멜로디 다 너무 좋아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화답했다.

한편 1997년 6월 26일생인 백예린은 지난 2012년 싱글 앨범 'I Dream'을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백예린은 섬세한 감정 표현과 뛰어난 전달력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