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호구의 연애' 방송화면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지윤미가 화제다.

지윤미는 지난 17일 첫 방영된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에 출연했다. '호구의 연애'는 호감 구혼자 5명과 여성 출연자들의 만남을 그리는 MBC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호감 구혼자로는 허경환, 박성광, 김민규, 양세찬, 동우 등이 출연했다.

지윤미는 이 자리에서 "의류 사업을 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양세찬은 "지윤미 씨를 SNS를 통해 본 적이 있다.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현재 지윤미는 수십만의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기 스타이기도 하다.

한편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지윤미가 화제가 되며 그가 자신의 SNS 계정에 마지막으로 남긴 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윤미는 18일 오전 자신의 사진과 함께 '홍콩 온도가 딱 좋았지"라는 글을 남겼다. 사진의 배경을 봤을 때 지윤미가 홍콩 여행 중 찍은 사진인 것으로 보인다. 이에 팔로워들은 게시물에 "어제 '호구의 연애' 잘 봤습니다", "블라우스 이쁘다", "역시 이쁘네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MBC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지윤미는 과거 Comedy TV ‘얼짱시대'와 tvN 드라마 '풍선껌' 등에 출연한 바 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