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브 액터스 제공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배우 윤지오가 이미숙, 송선미에게 “진실을 말해줘야 한다”고 촉구했다.

윤지오는 최근 방영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이 같은 이야기를 꺼냈다. 윤지오는 방송에서 배우 이미숙과 송선미에게 진실을 말해줄 것을 촉구했다.

윤지오는 “당시 같은 소속사 동료였던 이미숙과 송선미 씨가 진실을 말해줘야 한다. 당시 저와 자연 언니는 같은 신인이기 때문에 토씨 하나 다르지 않은 계약서를 작성했다. 우리의 계약금은 300만원 밖에 되지 않았다. 하지만 위약금은 1억이라고 명시되어 있었다. 계약금에 비해 너무나 터무니없는 위약금이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윤지오는 “나는 위약금을 내고 나갔다. 하지만 자연 언니는 그 돈을 낼 수 없는 상황이어서 계속 잡혀있었다. 당시에 자연 언니가 내게 ‘너라도 나가서 다행이다’라고 했었다”며 당시 위약금 문제로 소속사를 나올 수 없었던 故 장자연 씨의 사연에 대해서도 소개했다.

한편 윤지오가 이미숙과 송선미에 대해 "진실을 말해줘야 한다"고 언급한 사실이 화제가 되며 송선미에 대한 관심 역시 집중되고 있다. 1974년 9월 13일생인 송선미는 모델 출신 배우다. 지난 1997년 SBS 드라마 ‘모델’을 통해 데뷔한 송선미는 이후 영화 ‘북촌방향’, ‘해변의 여인’, ‘라이어’와 드라마 ‘파수꾼’, ‘돌아온 복단지’ ,’미스코리아’ 등에 출연했다. 송선미의 주요 수상 내역으로는 ‘2017 MBC 연기대상 연속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 ‘제 6회 코리아드라마페스티벌 여자우수연기상’, ‘2006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상 배우부문’ 등이 있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