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사계’ 발표 태연, 도발적 화보 눈길…밀착 옆트임 치마 차림

ⓒ SM 제공


[스포츠니어스 | 홍성빈 인턴기자] 소녀시대 태연(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새 싱글 ‘사계’로 팬들을 찾는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함께 공개한 파격적인 화보 또한 이목이 쏠리고 있다.

태연의 새 싱글 ‘사계’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싱글은 태연이 작년 6월 세 번째 미니앨범 ‘Something New’(썸띵 뉴) 이후 9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으로, 타이틀 곡 ‘사계 (Four Seasons)’와 수록곡 ‘Blue’(블루) 등 태연의 깊은 감성이 돋보이는 2곡이 담겨 있어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태연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의 화보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태연은 꽃무늬 밀착 옆트임 옷차림으로 도발적인 매력을 뽐냈다. 그녀의 아리따운 외모와 늘씬한 자태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한편 태연은 신곡 발표를 앞둔 토요일(23일)부터 이틀에 걸쳐 서울에서 앙코르콘서트를 열 계획이다.

venantius19@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419JC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