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NC 엔터테인먼트

[스포츠니어스ㅣ안소윤 인턴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추가 입장문을 내 자사 소속 연예인 그룹 씨엔블루의 이종현 관련해 입장을 밝혔다.

15일 추가 입장문을 낸 FNC는 "전날 보도 후 이종현과 연락이 닿아 사실 확인을 했다"며 "이종현은 보도된 것 같이 카카오톡 상에서 영상을 보거나 여성 비하와 성에 관련한 부적절한 대화를 한 것은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제대로 된 성의식을 가졌다면 이를 방관하지 않았을 텐데 그러지 못한 점 뉘우치고 있다"며 "부도덕하고 문란한 대화를 죄의식 없이 나눠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큰 실망을 하셨을 모든 분들께 깊은 사죄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또 "부끄럽고 참담한 심정인 이종현은 본인의 잘못된 성도덕과 가치관에 따른 대중의 지적을 가슴 깊이 받아들이고 깊은 후회와 자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추가 입장문에서 FNC는 "군 복무중인 이종현은 첫 입장을 발표하기 전인 12일 오후 부대를 방문한 경찰의 수사 협조 요청에 응했다"며 "이종현은 당시 경찰이 제시한 정준영과의 1대 1대화 내용 약 20건 속에 본인의 불법 영상 유포는 물론이고 부적절한 동영상 확인 및 문제가 될 만한 대화 내용이 없었음을 인지했기 때문에 당시 입장을 전했던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당사는 이종현이 오래 전 이미 스스로 해당 채팅방을 나갔기 때문에 4~5년 전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 대한 정확한 팩트 확인이 어려운 상태에서 해당 연예인의 과거 기억에 의존한 주장을 바탕으로 한 입장을 전할 수밖에 없다"며 "사실을 감추거나 잘못을 감싸려는 의도는 전혀 없었다"고 해명했다.

95thdb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