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라운드어스 제공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용준형이 탈퇴한 가운데 그룹 하이라이트의 동향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드겁다.

하이라이트는 대한민국 5인조 보이 그룹으로 비스트의 원년멤버였던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용준형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그들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아름답다’ 등의 히트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멤버 중 양요섭과 윤두준은 군복무 중이고 손동운은 의경 선발 시험에 합격했다. 이기광도 4월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 용준형마저 논란 끝에 탈퇴를 선언해 하이라이트에도 큰 변동이 일고 말았다. 양요섭은 지난 1월 24일 입대해 오는 2020년 8월 30일에 전역할 예정이며 윤두준은 2020년 4월 10일 전역할 예정이다.

한편 용준형은 1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사안의 심각성을 깨닫고 저로 인해 실망하셨을 팬분들과 멤버들에게 더 이상 피해가 가는 걸 원치 않는다”며 “2019년 3월 14일자로 그룹 하이라이트에서 탈퇴하겠다”는 글을 올렸다.

용준형은 이날 SNS 글을 통해 불법촬영물 공유 관련 의혹을 인정했다. “단 한 번도 몰카를 찍는다거나 그것을 유포한다거나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동안 그런 사실을 알았으면서도 너무나도 쉽게 안일하게 생각하였다. 동영상을 받았고 거기에 대한 부적절한 대화를 했다”고 토로했다. 정준영의 불법촬영물 촬영 및 공유 사실을 묵인한 것이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