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팩트크루

[스포츠니어스 | 최수경 기자] 모델 유니드가 본인 팬미팅 행사기념 섹시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유니드는 이번 16일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우유랑 카페에서 브랜딩메이커 임팩트크루와  mcn업체 미디어브릿지, 남성속옷브랜드 에반크리스가 공동 진행하는 ‘우유랑&에반크리스 모델 유니드 팬미팅& 촬영회’ 행사기념 화보촬영을 통해 그녀의 섹시한 자태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유니드는 화이트 유니드 언더웨어를 입고 요염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평소 요가와 운동으로 다져진 그녀만의 섹시 바디볼륨라인이 그녀가 운영하고 있는 유니드 언더웨어와 에반크리스 남자속옷과 같이 매치 되 그녀만의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마구 뽐내 뭇 남성들의 마음을 마구 흔들고 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유니드 속옷과 남성브랜드 에반크리스의 속옷을 당일 참여하는 팬들에게 직접 증정하고, 싸인회, 촬영회등의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특히 VIP 팬미팅은 그녀만의 섹시한 시크릿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어, 참여하는 팬들의 폭발적인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유니드는 SNS상에서 1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파워 인플루언서로써 본인의 속옷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며 모델 겸 CEO로 활동하고 있고, 다양한 모델 활동과 함께 올 4월 피트니스 대회출전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press@sports-g.com

ⓒ임팩트크루

ⓒ임팩트크루

ⓒ임팩트크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