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채영 SNS

[스포츠니어스|전영민 인턴기자] ‘한채영 부티크’에 출연하는 한채영이 화제다.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KBSW 새 뷰티 프로그램 ‘한채영 부티크’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한채영 부티크’는 K뷰티의 대표 스타 한채영이 K뷰티의 글로벌 확산을 위해 한중 뷰티의 신들과 함께 글로벌 뷰티숍 ‘한채영 부티크’를 오픈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한채영 부티크’는 KBS미디어가 기획한 미디어 커머스 프로그램으로 한채영이 개그우먼 홍현희, 중국의 왕홍 등과 함께 직접 판매에 나서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사장님으로 변신한 한채영은 “K뷰티를 알리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채영은 “이전에도 뷰티 프로그램을 했었다. 하지만 그동안에는 국내에서 뷰티 팁과 화장품을 소개하는 것이었다면 ‘한채영 부티크’는 글로벌하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새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 “제가 아는 뷰티 팁들을 외국 분들에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다. 열심히 해서 한국 K뷰티를 많이 알리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한채영 부티크'에 출연하는 한채영이 화제가 되며 그의 실제 키와 몸무게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프로필상 172cm, 47kg인 한채영의 실제 키와 몸무게는 각각 168cm와 50kg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채영은 지난 2017년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2'에서 자신의 실제 키와 몸무게에 대해서 밝혔다.

한채영은 "내 키가 168cm~169cm 정도인데 몸무게는 48~49kg 정도를 유지한다"고 말한 전소미에게 "나랑 키가 똑같다. 그런데 내 몸무게는 50kg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어 한채영은 홍진경에게 "언니는 몇 kg이야?"라고 묻는 등 동료 출연자들의 키와 몸무게에 대해 관심을 갖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00년 영화 ‘찍히면 죽는다’로 연예계에 데뷔한 한채영은 이후 영화 ‘굿모닝 프레지던트’, ‘찍히면 죽는다’, ‘와일드 카드’ 등과 드라마 ‘신과의 약속’, ‘예쁜 남자’, ‘광고천재 이태백’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새로 시작하는 KBSW 새 뷰티 프로그램 ‘한채영 부티크’는 오는 8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영될 예정이다. 이후 '한채영 부티크'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henry412@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