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픽하이 ‘술이달다’ MV 캡처

[스포츠니어스|이정원 인턴기자] ‘독전’ 진서연이 아이유에 이어 에픽하이의 새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격한다.

에픽하이는 7일 자정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 타이틀곡 ‘술이 달다 (feat. 크러쉬)’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1차 티저 영상이 주인공 아이유의 출연으로 뜨거운 화제를 일으킨 가운데, 2차 티저 영상 속에는 영화 ‘독전’을 통해 독보적인 연기력을 뽐냈던 진서연이 등장하며 다시 한 번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티저 영상 속 진서연은 1차 티저의 아이유와 마찬가지로 무술 수련에 임하고 있다. 또한 마지막 장면에서는 팔을 베고 엎드린 채 쓸쓸한 표정으로 술잔을 바라보고 있다.

이틀 연속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술이 달다’ 뮤직비디오의 두 주인공이 윤곽을 드러낸 가운데 이들에게 어떤 스토리가 숨겨져 있을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은 방탄소년단 슈가, 크러쉬, 선우정아, 코드 쿤스트, 유나(YUNA) 등 초호화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발매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아이유와 진서연의 뮤직비디오 주인공 출연으로 더욱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한편, 에픽하이 뮤직 비디오 주인공 역할을 맡은 진서연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그녀의 인생작인 영화 '독전' 출연에 비화도 화제가 되고 있다. 작년 6월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 출연한 진서연은 당시 "한효주와 영화 '반창꼬'를 하면서 친해졌다. 극중 친구였는데 실제로 친해졌다"라며 "성격이 엄청 털털하다. 나는 여성스러운 친구는 하나도 없다. 효주씨도 그런 성격"이라고 말했다.

이어 진서연은 영화 '독전'도 한효주의 소개로 출연하게 됐다고 밝히며 "그 영화사의 영화였던 '뷰티 인사이드'와 같은 제작사였다. 내용 설명 없이 오디션 하나 있는데 볼 건지 물어보더라"라며 인연을 전한바 있다.

에픽하이의 새 앨범 ‘sleepless in __________’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주요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jungwon940701@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