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화면 캡처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가수 호란이 음주운전 사과의 말을 다시 한 번 전하며 고개를 숙였지만 대중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하다.

호란은 지난달 25일 OBS '웅산의 우연한 라이브'에 출연해 음주운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날 MC 웅산은 호란을 소개하며 “방송을 통해 호란 씨의 잘못을 옹호하거나 미화시키는 일은 없을 것”이라면서 “단지 지난 일을 반성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호란의 음주운전에 대해 말문을 열었다.

호란은 “섭외 연락을 받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었다”며 “무섭기도 하고 '지금 내가 얼굴을 내밀어도 되나'라는 생각도 들었다. 방송 전 미팅에서 제작진에게 '괜찮겠냐'고 물어봤다. 지금 할 수 있는 이야기를 하며 죄송하단 말도 전하고 싶었다. 평생을 안고가야 할 과오다. 혹시나 방송을 이용하는 모습으로 보이진 않을까 걱정됐는데, 그렇게 보이지 않기 위해 마음을 다잡고 왔다"고 덧붙였다.

호란은 2016년 9월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환경미화원이 타고 있던 청소 차량을 들이받는 교통사고로 적발돼 논란이 됐다. 호란은 2004년, 2007년에도 음주운전을 한 전력이 있어 ‘삼진아웃’ 제도로 2년간 면허 취득이 제한됐다. 자숙 중이던 호란은 지난해 10월 2년 만에 신곡 ‘바랍니다’를 발매했지만 여전히 대중의 반응은 좋지 않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