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스코어드 닷컴] ‘도르트문트-토트넘 2차전’ 예상 선발 라인업은?

ⓒ 후스코어드 닷컴 캡쳐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통계 매체 ‘후스코어드 닷컴’이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 토트넘 홋스퍼의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의 선발 라인업을 예상했다.

도르트문트와 토트넘은 6일 오전 5시(한국시간)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2018/19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을 치른다.

‘후스코어드 닷컴’이 예상한 선발 라인업에 따르면 홈팀 도르트문트는 뷔어키가 골키퍼 장갑을 끼고 게헤이루, 디알로, 아칸지, 하키미가 백 포 라인을 구성한다. 비첼, 델라이니가 뒤를 받치는 형태에서 로이스, 괴체 산초가 2선을 맡는다. 알카세르가 원톱으로 출전한다.

원정팀 토트넘은 손흥민, 케인이 투톱을 구성하고 에릭센이 그 뒤를 지원한다. 윙크스, 다이어, 시소코가 중원을 맡고 베르통언, 산체스, 알더웨이럴트, 오리에가 백 포 라인을 맡는다. 요리스가 골키퍼 장갑을 낀다.

지난달 14일 토트넘의 홈에서 열렸던 1차전은 토트넘의 완벽한 승리였다. 당시 손흥민은 베르통언의 크로스를 받아 멋진 발리 슈팅을 성공시키며 팀의 승리를 이끈 바 있다.

특히 도르트문트를 상대로 총 11경기 9골을 터뜨리면서 7승 1무 3패를 기록한 손흥민은 ‘양봉업자’로 불리며 도르트문트전에 있어서는 ‘주포’ 케인보다 더 큰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Jl10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