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오

[스포츠니어스|이정원 인턴기자] 배우 공명이 이병헌 감독의 신작 ‘멜로가 체질’의 출연을 확정 지은 가운데 공명이 배우 서강준과 같은 그룹인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는 7월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이병헌, 김영영 극본, 이병헌 연출)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이병헌 감독표 코믹 드라마이다. 천우희, 전여빈, 한지은이 동갑내기 3인방으로 뭉친 가운데 안재홍과 공명이 합류로 연기파 배우들의 탄탄한 코믹 라인업이 완성됐다.

공명은 ‘멜로가 체질’에서 평범하고 온순한 황한주(한지은)의 직장 후배 추재훈 역을 맡았다. 첫 번째 직장에서 만난 여자 친구와 불편한 연애를 지속하던 중 두 번째 직장인 드라마 제작사에서 마케팅팀장 황한주와 함께 일하게 되는 인물을 맡았다. 여자 친구와 달리 따뜻하고 편안한 한주 때문에 마음에 혼돈의 소용돌이가 피어난다..

드라마 '멜로가 체질'은 영화 '힘내세요 병헌씨', '스물', '바람 바람 바람', '극한직업'의 감독 이병헌의 첫 드라마 연출작이다. 공명은 150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극한직업’(이병헌 감독)에서 실전 경험 전무, 열정만 충만한 마약반의 막내 형사 재훈역으로 출연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다시 한 번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의 작품에 캐스팅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공명의 '멜로가 체질' 캐스팅 소식에 공명이 배우 서강준과 같은 그룹에 속한 걸로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두 사람이 속한 그룹은 '서프라이즈'로 두 사람 이외에 유일, 강태오, 이태환이 속해있다. 소속사는 판타지오로 '배우 그룹'으로 알려져있으나 음반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 이미 일본, 중국과 베트남을 비롯한 해외에서 활동 범위를 넓혔으며 그룹이 출연한 드라마의 OST 경력을 시작으로 해서 2014년 11월 18일 첫 정식 싱글을 발매했다.

jungwon940701@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