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그룹 빅뱅 승리가 강남클럽 버닝썬 논란과 관련해 경찰에 출두하면서 마약 검사 및 본인을 둘러싼 모든 의혹들에 대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전했다.

승리와 버닝썬 클럽을 둘러싼 의혹은 진행 중이다. 지난 26일 한 매체는 경찰이 이문호 버닝썬 대표의 머리카락을 확보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감정을 맡긴 결과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보도했다. 또 다른 매체는 승리가 서울 강남클럽들을 로비 장소로 이용하고,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하려 했다고 보도해 논란이 일었다.

이와 같은 논란에 승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승리가 지난 한 달간 본인으로 인해 제기되어온 불편한 이슈와 뉴스들에 대해 다시 한번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의견을 전달해 왔다"며 "미비하지만 하루라도 빨리 해당 수사기관에 자진 출두해 정밀 마약 검사 및 본인과 관련된 모든 의혹들에 대하여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해왔다"고 말했다.

이어 "소속사 역시 승리의 의견에 동의 는 바 법무팀은 금일 오전 중으로 해당 수사기관인 광역수사대에 연락을 취하여 승리의 조속한 자진 출두 의지와 적극적으로 조사에 임하고 싶다는 의견을 공식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철저한 경찰 조사를 통해 무분별한 소문들의 진상이 하루라도 빨리 규명되길 희망하며 조금이라도 문제가 있다면 그에 응당한 법적 처벌을 달게 받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으로는 승리를 둘러싼 논란이 허위 사실로 밝혀질 경우 법적으로 강경대응하겠다는 뜻도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반대로 허위 사실로 밝혀질 경우 공식 경찰 수사 요청은 물론 고소 고발을 통한 모든 법적 대응을 준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