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산베어스 제공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두산베어스가 27일 오후 2시부터 2019시즌 베어스클럽 회원을 모집하고 있다. 이에 베어스클럽 회원에게 어떤 혜택이 있는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올 시즌 회원에게는 잠실 홈경기 입장권 예매 시 공식 예매시간보다 1시간 빨리 선예매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입장권 할인(온라인 예매 및 현장구입 시 본인 1매, 경기당 1회 한함)은 물론 온라인 예매 시 본인 및 동반인 예매 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도 있다.

새로 가입한 어린이회원(가입비 6만 5천 원)은 본인에 한해 정규시즌 홈경기 블루지정석 이하 입장권을 50% 할인 받는다. 외야석은 무료다. 또한 네포스 쇼핑몰 8만 포인트(8만 원 상당)와 회원카드도 가입 선물로 주어진다.

성인회원은 상품회원 선택 시 가입비 8만 5천 원에 위팬 쇼핑몰 10만 포인트(10만 원 상당), 회원카드를 가입선물로 받을 수 있다. 상품이 필요하지 않은 성인팬의 경우 할인회원(가입비 5만 원)에 가입하면 된다.

베어스클럽 회원은 두산베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모집은 없으니 유의가 필요하다.

한편 두산베어스는 지난 시즌 93승 51패로 정규리그 2위에 올랐고 2018 한국시리즈에서 SK와이번스에 패해 포스트시즌 우승 기회를 놓치고 말았다.

press@sports-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