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문화대상] 궁금해지는 대상 수상자, 방탄소년단 유력 이유는?


ⓒ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스포츠니어스 | 온라인 뉴스팀] ‘제 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이 개최된다.

26일 오후 7시 서울 종로구 세종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는 방송인 김일중과 최희의 진행과 함께 ‘제 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 시상식이 개최된다. 이데일리 문화대상은 올해로 6회를 맞았으며 한 해 동안 웃음과 눈물 속에 감동과 위안을 선사했던 연극·클래식·무용·국악·뮤지컬·콘서트 등 총 6개 부문의 최우수작과 이 중 대상작을 선정한다.

시상식은 각 부문별 9명씩으로 구성한 54명 심사위원단이 지난해를 빛낸 부문별 공연을 최우수작으로 선정했다. 연극 ‘마터’, 클래식 ‘바이에른방송교향악단 내한공연’, 무용 ‘발레 춘향’, 국악 ‘서영호의 산조의 밤’, 뮤지컬 ‘웃는 남자’, 콘서트 ‘방탄소년단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가 최우수작으로 꼽혔다.

특히 이날의 대미는 6개 부문 최우수작 6편 중 가장 의미 있는 한 작품에 주는 대상 시상이다. 지난해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러브 유어셀프’가 대상으로 유력한 상황이지만 의외의 가능성도 열려 있어 마지막까지 많은 이목을 끌 예정이다.

한편 ‘제 6회 이데일리 문화대상’은 네이버V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오후 6시부터는 레드카펫도 펼쳐진다.

press@sports-g.com

이 기사의 단축 URL은 https://www.sports-g.com/MIen3 입니다.